닫기

갤러리

광주여자대학교 치위생학과 이윤서 학생, 구강보건의날 ‘구강보건상’수상

  • 작성자:치위생학과
  • 등록일2026-06-16
  • 조회수 : 29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치위생학과 3학년 이윤서 학생이 지난 69일 전남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5층 대강당에서 열린 2026년 제81회 구강보건의 날 기념 구강보건상 시상식에서 구강보건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가 주최하고 대한치과의사협회, 광주광역시, 광주광역시교육청 등 관련 기관이 후원한 행사로, 지역사회 구강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학업 성취도가 우수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상이 이루어졌다.

 

이윤서 학생은 학회 임원으로서 학생과 교수진 간의 원활한 소통에 기여하고, 다양한 학과 행사와 전공 연계 사회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또한 성실한 학업 태도와 책임감 있는 자세로 타의 모범이 되어 이번 구강보건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광주여자대학교 치위생학과는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교육 및 봉사활동을 통해 전문성과 인성을 갖춘 치과위생사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성장과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