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1차 대면 면접을 실시하며
- 분류
- 작성자치위생학과
- 등록일2025-10-15
- 조회수56
안녕하세요?
코로나 이후 첫 대면 면접을 실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레입니다.
26학번 예비 새내기들이 우리 대학을 방문합니다.
재학생 여러분의 따듯한 인사와 격려 부탁합니다.
특히 면접 준비에 도움 주신 학생회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다음글
- 광주 창업기업제품 실증지원사업(덴티하이) - 학생 참여 독려
- 2025-10-16
- 이전글
- 2025-3학기 현장중심형 전공진로 강화 프로그램 운영( EMS / 박경미 교육강사)
- 2025-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