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입학안내

입학상담

치위생과

  • 작성자치위생
  • 등록일2025-05-29
  • 조회수97

치위생과에 진학하고 싶은 고2입니다.

꿈을 꾸게 된지 얼마 안 되었는데 제가 손이 좀 느리고 섬세하지 않은 것 같은데 배우고 노력하다보면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ㅠㅠ

코멘트(1)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치위생학과 2025-06-23 14:38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우리 대학의 치위생학과 교육과정에서는 반복적이면서 팀티칭교육으로 실습교육의 질적 부분을 담보하여 치과위생사의 역량을 함양하기 위한 실습교육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지요^^ 우리 학생도, 저도 모두에게는 저마다의 장점이 있어요,손이 좀 느리고, 섬세하지 않은 부분을 염려하고 있지만 전혀 걱정 안 해도 된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장점들이 부족한 부분을 충족하기 위한 노력들로 이어진다면 충분히 좋은 성과를 얻을 수가 있어요. 추가 궁금한 사항 있으면 또 연락 주시기 바래요.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