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입학안내

입학상담

과 시설 궁금합니다.

  • 작성자김소현
  • 등록일2024-10-01
  • 조회수276

합격 등록한 내년 1학년입니다!  치위생학과 시설은 어떤지 배우기 좋은 시설인지 궁금합니다. 

코멘트(1)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치위생학과 2024-10-11 15:00

    안녕하세요? 좋은 소식으로 만날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학교 실습실은 실습하는데 쾌적한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저희 대학이 인증평가로 2025년에는 실습실 환경을 더욱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 기대하시고 오셔되 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