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입학안내

입학상담

입시상담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wldb
  • 등록일2024-01-25
  • 조회수376

안녕하세요 ! 광주여자대학교 치위생학과 희망하는 예비 고3학생입니다.

내신 성적이랑 기숙사, 면접 관련해서 상담받고 싶습니다.

코멘트(1) 개인정보나 욕설글, 비방글은 임의로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치위생학과 2024-03-15 12:09

    안녕하세요.

    학교와 학과에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하신 내신 성적은 학교 입시 홈페이지에서 학생의 성적과 비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숙사는 2인 1실을 기준으로 하며 신입생은 4인실을 우선 신청 후 2인실 문의 가능하고, 광주광역시 외 지역 학생일 경우에서 기숙사 신청 시 100%입소가 가능합니다. 면접은 2년 전부터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학과실 062) 950-3879 문의 후 연락처 남겨주시면 전화 넣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