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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공지

코로나19 관련 교내 발열체크 및 출입통제 안내입니다.

  • 작성자치위생학과
  • 등록일2020-07-07
  • 조회수365

코로나19 관련 교내 발열체크 및 출입통제 안내

 
 
코로나 19 관련 교내 발열체크 방법 및 출입통제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교직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1. 건물 출입 통제 : 모든 건물 시건장치 실시
  ❏ 건물 출입 통제기간 : 2020. 7. 6( ) ~ 2020. 8. 28( )
  ❏ 건물 출입방법 : 교직원 ( 교직원 신분증 ), 학생 ( 학생증 ) / 모바일 학생증 사용불가
    - 신분증 및 학생증으로 건물별 잠금 장치 해제 후 출입 가능
  ❏ 잠금 장치 출입 문의 : 시설관리팀 ( 담당 김경현 팀장 : 950-3515)
 
2. 발열체크 방법
  ❏ 대학 본관 출입 : 발열 및 출입통제 ( 직원 근무조 편성 )
  ❏ 무등관 , 황룡관 , 어등관 출입 : 건물별 학과 조교실 진행
    - 교원은 본인 연구실 근처에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학과 조교실 ( 본인 소속학과 구분없이 ) 에서 발열체크 및 출입 기록 작성 / 하루 한번 의무 시행
건물
발열체크 장소
호실
비고
무등관
5 층 학과 사무실
5 층 복도끝 간호학과 조교실
 
3 층 학과 사무실
3 층 유아교육과 조교실 (1312 )
 
2 층 학과 사무실
2 층 통합조교실 (1212 )
 
황룡관
3 층 학과 사무실
3 층 미용과학과 조교실 (2305 )
 
2 층 학과 사무실
2 층 식품영양학과 조교실 (2208 )
 
어등관
4 층 학과 사무실
통합조교실 (3419 )
 
2 층 학과 사무실
통합조교실 (3202 )
 
 
 
3. 기타 사항
  ❏ 학과 행사 및 기타 단체모임 ( 동아리등 ) 진행시 : 해당학과 및 부서에서 발열체크 진행
    - 발열체크 대장 비고에 행사 내용 기재
  ❏ 행사 및 기타 단체모임 ( 활동 ) 진행시 교무처 학사운영팀 / 학생처 학생지원팀 신고 후 진행
  ❏ 코로나 19 관련 ( 체온 / 출입 ) 대장 작성 후 담당 조교는 학생처에 제출
     (주 1 < 매주 금요일 오후 6 시 이전 > 제출 필수)
 
4. 건물별 방역 : 시설관리팀 실시
  ❏ 해당 건물별 시설관팀에서 방역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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